‘유튜브 크리에이터 육성’
검색결과
-
윗유, 국내 숏폼 열풍을 선도하며 높은 성장세 기록
국내 숏폼 영상 마케팅 시장을 리딩하는 기업 ㈜윗유(witU)는 2023년도 자사 실적 결산 결과, 지난 2019년 설립 이후 4년만에 누적 매출액 866억원을 기록하며 누적 1
-
묻어두면 노후에 돈 번다…반도체보다 3배 커질 ‘이 시장’ 유료 전용
■ 🔍ETF 연구소 「 연말정산의 ‘꽃’은 연금입니다. IRP(개인형 퇴직연금)나 퇴직연금계좌에 900만원을 넣어 세액공제를 챙길 계획이신가요. 그렇다면 넣어둔 900만원은
-
NIA, ‘2023 데이터 크리에이터 캠프’ 성료
빅데이터추진단 신신애 단장(중앙)이 참가자들과 단체 사진을 찍고 있다 한국지능정보사회진흥원(원장 황종성, 이하 NIA)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(장관 이종호, 이하 과기정통부)와 함께
-
서울경제진흥원,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 SNS 부문 최우수상 수상
서울시의 뷰티·콘텐츠·혁신 중소기업을 육성하고 창업 생태계를 활성화하는 중소기업 지원기관 서울경제진흥원(SBA)은 기관 유튜브 채널을 통한 대시민 커뮤니케이션 우수성을 인정받아
-
영남이공대, 시각영상디자인과 신설…2년제 25명 모집
디자인센터 전경 영남이공대학교가 2024학년도에 ‘시각영상디자인과’를 신설하고 시각커뮤니케이션과 디지털영상미디어를 융합한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실무 교육을 통해 미래 시대가 요구하
-
[팩플] 매일 6600만명 찾는 로블록스 “가상세계는 대세, 온오프 밸런스가 중요”
로블록스 타미 바우믹 시민의식 및 파트너십 부사장이 12일 서울 중구 남산스퀘어에서 중앙일보와 인터뷰했다. 우상조 기자 코로나19 팬데믹 시절 뜨거웠던 메타버스(3차원 가상공